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완치율 갑상선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3:11

    ​ ​의 통계에 의하면, 갑상샘암은 2016년 국내 모드 암 중 발발률 11.4%로 3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발병률을 보이고 있는 암 중 하그와잉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병이라 해도 남들처럼 느끼는 게 현실이다.저도 그랬어요. 얼마 전 우리 회사 동료 중 한 명이 갑상선암에 걸려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놀랐습니다.사인(まだ人)도 아직 젊고, 평소에 건강하지 않고, 전혀 소원한 친구였기 때문입니다.


    >


    같은 팀이라 마소리가 자주 쓰이고 갑상샘암 수술 후 올바른 회복법이나 치료에 도움이 되는 비결에 대해 검색해 봤는데요. 검색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께도움이될까해서관련정보를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소식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다행히 해당 암은 완치율이 높은 편이고, 좋은 암이라고 불리는 질환의 하과인입니다. 전이가 과도한 재발률이 오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크고 작은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고 과도한 경우에는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방심해서는 안 된다는 것. 의사들이 가장 권하는 회복 비결은 식이요법으로 충분한 영양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신에게 맞는 운동 비결을 꾸준히 실천해 면역력과 체력을 키우는 것이라고 한다. 항암 치료에 면역력과 체력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암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식물성 단백질을 다수 포함한 콩과 견과류가 살균 작용을 도와주기 때문에 좋다고 합니다.따라서 비타민이 풍부한 마가의 매일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브로콜리 등은 갑상선암 수술 후 많은 환자가 주기적으로 섭취하고 있는 식품이라고 하니 여러분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와 함께 해당 질환의 회복을 위해 컴파운드 케이(CK)라는 함암 식품을 드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


    뭔가 좀 생소한 감정이었는데 좀 더 찾아보니 모든 방송에서 집중적으로 조명되는 성분이더라고요.


    >


    홍삼 속의 약효를 발휘하는 성분이 사포닌이잖아요.이 사포닌의 입자에 생물 전환 기술 등을 더해 변형을 이끌어 낸 성분을 컴파운드 케이라고 부릅니다.


    >


    >


    환자의 상태에 관계없이 효과적인 흡수가 가능하고, 암세포만을 타깃으로 하는 기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다고 합니다. 그럼 제 첫 번째 최근부터 항암 효과를 다룬 방송 자료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천연 원료를 치료제로 활용할 수 있다고 소개하는 큐 방송에 의하면, CK가 갑상선암 수술 후 환자의 회복을 돕는 기본적인 힘인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


    실제 CK을 식사한 6명 중 83%에서 NK세포 활성화 반응과 함께 림프구 기능성 향상의 반응이 도출되었습니다.


    >


    >


    역시 인삼에 대해 연구하는 경희대 연구팀에서는 이 성분이 직접적인 함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


    인체에서 추출한 폐악성 종양 세포에 CK를 주자 악성 종양의 움직임이 감소하여 전이가 차단되었습니다. 갑상선암 수술 후 전이와 재발 방지 관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성분이라고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


    >


    뿐만 아니라 이 물질을 처리하지 않은 암세포의 한가운데 모양은 그대로였지만 투여한 암세포의 한가운데는 파괴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멸에도 이 성분이 작용한다는 것이 확인된 것입니다.


    >


    이 밖에도 삶과 질병에 관해 조명을 한 다큐멘터리에서는 CK가 암세포의 자의적인 대나무 소리, 즉 아포토시스를 가능하게 한다는 것을 밝히고 있습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서 논문 자료도 인용해 보겠습니다. 해당 물질이 암 세포에 작용하는 메커니즘에 관한 병리학자, 이쿠오 나츠키의 조사결자입니다.


    >


    >


    >


    암세포의 핵을 침범한 CK에 의해 암세포를 구성하는 프로테인이 녹고, 이 과정에서 암세포의 주기와 성장과 관련된 분자가 근절된다.3시간이 지면 탈, 암세포의 DNA가 잘린 뒤 24시간 후에는 암 세포가 사멸된다.


    >


    이 외에도 Japan도야마 대학 의약학 대학 천리 와카바야시 박사는 98년'생화학 생물 물리학 연구학 회지'에 암세포를 계속 sound로 내모는 것은 CK라고 서술했으며


    >


    또 중국 프당 대학 주변 박사는 이 성분이 항암 효능을 갖고 있다는 조사 결과를 07년 중국 약학 학보에 발표한 슴니다.


    >


    항암 활성화를 유도하고 면역 상승에 효과가 있는 효능이 널리 알려진 Ck 제품, 그러면 시판 제품의 종류도 셀 수 없이 많은데 그렇다면 과연 그 중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요? 정보를 좀 찾아보니 컴파운드 K제품 선택시 체크해봐야할 사항이 몇 가지 있었어요.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


    1. 함량 가장 남은 함량 15mg이상의 고 함량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함량 제품은 많지 않지만 고도의 기술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고함량 제품의 생산이 어렵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도시에는 2mg, 3mg의 소량 함유 제품이 많으니 반드시 유의해야 합니다.


    >


    2. 형태 두번째 캡슐 형태의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CK는 지용성 물질이지만, 즙과 같은 형태의 제품보다는 캡슐 모양이 더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즙 같은 액체 형태의 음식은 독성 항암 치료로 식욕이 떨어지고 있는 암 환자에게 구토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3. 식품의 유형의 끝에 건강 기능 식품으로 분류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유효성을 공식 인정받았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제조부터판매의전과정이건강기능식품에관한법률에따라관리되고있으니안심하고식사를할수있겠죠? 건강 기능 식품을 구분하는 방법의 은제품 패키지를 보면 좋겠는데요, 건강 기능 식품의 마크가 붙어 있는 것만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이 마크가 없으면 1반 가공품이니 꼭 체크해야 합니다. 그럼 김 1소개하고 준 갑상샘암 수술 후 관리에 관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겟슴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