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구절초꿀청 / 꽃차 /구절초 /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33

    >


    안냐세ニョ


    금하나은.. 구절초 꿀의 파란색을 활용한 신선한... 메뉴를 소개했습니다!!! 갑옷..? 구절초! 이어서 하나 마셔봤어요.


    >


    구절초! 감히... 왜 먹어야 되지? 찾아봤어요 왜냐면 약간은 성분 때문에 조심해서 먹으라고 해서 약성분이 있어. 하여 두산백과를 찾아보았습니다.


    구절초라는 이름은 음력 9월 91에 채집하고 사용하면 약효가 가장 뛰어 본 인 들이는 것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또는 9개의 점이 있다, 구절초로 알려졌다.이 약에는 색다른 향이 나며 씁쓸한 성질은 은은한 편. [고온] 구절초는 여성의 자궁이 허약하고 차가워서 생기는 생리불순, 생리통, 불임 등에 효과가 있다. 위냉, 소화불량 치료에도 효과적이었다.민간에서는 환약 또는 사탕을 삶아 장기 복용하면 생리 불순이 치료돼 임신한다고 알려져 있다. 겉보기는 헬 로쿠 오방색이 본 사람 회갈색의 둥근 줄기에 난형 이본의 넓은 난형의 잎이 오굿 자신 있고 잎자루의 길이는 1~2 cm이었다 꽃은 지름 1~2 cm의 두상화로 리스는 설상화로 흰색을 띠고, 관상화는 황색이었다 이 약은 잎이 많은 황록색이며 줄기의 적은 것이어야 한다. 다른 이름으로 구 1초(코코노카 생풀), 구절초(츠즈라 오리 생풀), 송모쵸(선모 풀)등이 있다.[네이버 지식백과] 구절초. [명절임.(두산백과)


    아...이렇게 깊은 뜻이!


    >


    따라서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이 구절초가 들어 있는 구절초 파랑으로 마셔봅시다.


    >


    여기 직접 들어가 보니까 구절초 꿀청뿐만 아니라 히비스커스 꿀청도 팔고 국화꿀청 존?


    >


    어머니의 사랑으로... 내 몸을 다른 의미로 향기롭게... 엄마는 항상 스토리를 썼어요. '아무리 더워도 배는 꼭 덮고 자'네, 항상 몸을 따뜻하게 하고 의미 있게! 그런데 뭐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면 향긋한 향이 나는 차가 완성! 차가운 탄산수에 타서 마시면 에이드 완성! 샐러드에 드레싱을 뿌리면 샐러드가 완성!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오픈하면서 뭔가 느꼈어요.


    >


    다행히 한번에 고쳤습니다.


    >


    또렷또렷한 얘를 보니까 갑자기 쭈쭈바가 안 좋아서 쭈쭈바를 떼고 나쁘지 않으면 머리부분이 있어? 그거 어떻게 해? 아쉬움 가득 넣어서 한번 먹어치우는 거야? ぇ, 제가... 그렇게 아까운 마음 가득 담아서..먹고..버려라 BYE


    >


    그리고 쫓아보았습니다.


    굴촌이라 완전 달지 않고 이렇게 얇은 편이에요!


    다른 차를 마셔봤어요.


    >


    뒤섞음


    그렇기 때문에! 지금 형을 보면... 뭔가 생각났다 sound... 아 뭐야... 딱! 계속 집에 있으면 빵! 카페!가 그리웠을 때 무네(방순이)... 스페인 빵이 먹고 싶어요.갑자기... 와플+메이플시럽 대신 식빵와플+고절초물촌 해볼까 했어요! 갑자기 초밥 등장 / 라따뚜이 코너 히로?


    >


    식빵, 가루버터, 구절초절의 달콤한 사랑이 듬뿍 담긴... 선물와플메이커로식빵을와플로필리릭


    >


    미리 접시도 전자레인지에 데워놓고 버터가 녹도록 온도를 맞춰놨어요.


    마무리 쇼트


    >


    휴우...내 결정은 정예기 딱 맞았어요. 특유의 메이플향이 싫어서 항상 그랬듯이.. 메이플 시럽을 샀음에도 불구하고 잘 먹지 않았습니다.와플에도 뿌립니다만, 메이플향기를 내주세요. 근데 이 향이 딱 맞아요! 구절초가 몸에도 좋으니, 아이 자신의 가정과 함께 먹는 간식으로 이렇게 간편하게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


    >


    휴우, 완전 맛있었어.연초깡탕 카페 메뉴 완성! 식빵, 중얼거림 파랑, 가루버터만 sound 완벽... 끝! #이브락맛있는음식 #이브락초브밀청 #이브락초브 #몸을따뜻하게해주는차 #혈액순환에좋은차 #혈액순환에좋은sound식 #따뜻한sound식 #체온을올리려면 #이브락초브락초브효능 #이브락초브락초브락 #이브락초브락초브락 #이브락초브락초브락초브락 #이브락초브락 #이브락초브락초브락초브락맛있는음식카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