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항진증 진단 인천 석남동 연세열린내과 :: / 메티마졸6알 병원 치료중 (2개월 기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1:13

    안녕하세요.오항상그랬듯이갑상선항진증에대해서이이야기를해보려고합니다.누군가에겐 제 경험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소견이 있고 건강해서 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갑상선은 자주 있는 거 아니에요? 여러분은 갑상선에 대해 얼마나 나쁘지 않고 잘 알고 계시죠?저는 38년간 갑상선에 훈 미이지 않았습니다 나쁘지 않다, 이 이야기가 되기 전까지는 관심 없던 분야였네요. 이제야 우리 몸은 모두 소중하다는 소견과 건강이 최고라는 말을 실감하는 계기가 됐어요. 갑상선 호르몬은 신체의 에덱지 대사에 관여하여 체온을 유지하고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갑상선 호르몬이 과잉 생산되면 에덱지를 필요이상으로 함으로써 몸에서 땀이 나쁘지 않다, 또는 나쁘지 않다, 열이 나쁘지 않다, 체중이 준다, 온 몸이 되어 자율신경계의 기능이 증진되고 심박수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정말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되는 증상 증상이지만 전 눈이 덱무 아팠어요 건조하면 1프지앙아요. 눈깜짝할 때마다 눈이 아플 정도로 푸석푸석하고 너무 힘들었어요. 제1불편한 증세이고, 피로에 열중하고 피로 회복제를 달고 살며, 왜 나쁘지 않다 더운지 어디에 가서 나쁘지 않아 저만 더웠습니다. 또, 눈출혈, 호흡 곤란, 목이 마르고, 손이 떨리거나 손톱이 갈라지는 등의 증상을 경험했습니다. 여러분의증상은어떤가요?


    의학적으로 이러한 상태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런 증상을 경험했지만 갑상선에 사건이 일어날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그래서 병원에 너무 늦게 갔어요.겉으로 보이는 목이 너 없이 버텨온 것이 신경이 쓰여서 병원에 가게 되었습니다.병원에서는 생각보다 조금 심각한 수준이라고 해서 많이 놀랐고, 불안과 걱정 속에서 며칠동안 머뭇거렸습니다.


    >


    초sound파 검사를 했더니 갑상선의 크기가 커지고 있고, 의사는 부정맥도 의심된다며 심전도 검사도 추천해 주었습니다. 결과는 부정맥약을 먹어야 했고, 자탈력에 의한 #그레이브스병 자탈력 항체에 의한 갑상선 항진증 정예기의학 용어도 어마어마하죠? 아내 sound병을 받아들일 시간이 좀 필요했어요. 별거 아닌데 Sound에게는 낯선 이 병이 너무 심각해졌어요. 아마 아내 sound 이병들을 접한 이웃들도 대부분 그렇게 생각할 겁니다. 이 와중에 여기까지 왔을 테니까요. 저도 아라시를 검색하면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개개인의 생각에 빠져있었습니다만 너희 무인터넷이 본인의 카페에 보이는 글에 심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약을 먹으면 확실히 증상이 좋아집니다만, 시작하기 전에 김이 빠져 버립니다.​


    >


    보다보니 정예기 큰병 걸린 환자가 되어버려서 우울해져서 제가 그랬거든요~큰병원을 가야하지 않을까 요즘 제가 먹고 있는 알약수 정도면 꽤 많은 것 같은데, 나쁘지 않아서 수술해야 되지 않을까 눈도 뜨지 않는 것 같은데 #갑상선 안병증 #안구 돌출되면 어쩌나 하면서 좌절모드에 돌입하거든요~ 하지만 별거 아니에요! 약으로 치료할 병이라 힘내세요.^^그리고 최근 다니는 병원이 동네 병원이라고 해도, 자가 면역 항체 검사가 있으면 1단 약을 먹어 보고 증상을 지켜보고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큰 병원과 작은 병원의 차이는 자기 면역 항체 검사가 되느냐 없느냐의 차이라고 어느 카페에서 그랬어요.그리고 저는 긍정적으로 치료에 임했습니다.제가 다니는 병원은 자가면역 항체 검사가 가능했거든요.자기 면역에 의한 갑상선다면 수치로 치료 기간이 좀 걸릴 가능성도 있고 항체가 없어도 재발 방지를 위해서 적어도 1년 정도는 약을 복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완치할 수 있다는 것이어서 얼마나 나쁘지 않고 안에요.​​​


    ​ ​ ​ 저는 현재#메티마죠루 하루 4알 먹고 있습니다. 먹는 시간은 낮은 night로 식사 후 바로 먹습니다.약이 심해서인지 당장 먹으라고 합니다 다행히 부작용 없이 잘 먹고 있고, 부정맥약은 지금 먹지 않습니다.아내 소음 부정맥 치료제를 한 달 정도 먹었더니 금방 증세가 좋아졌어요.^^쵸소움 한달을#메티마죠루 6알을 먹고 한가지 혈액 검사로 좋아진 것도 없고 나쁘지 않고 누락이 된 것은 아니라고 하셨지만, 약을 마시면서 호르몬 뵤은쵸은 카마는 시기이다 보기에도 불안정한 수치로 나쁘지 않은 듯 하다며 용량을 줄이고 한달 이상 복용하여 다시 혈액검사 결과를 지켜보겠다며 쇼슴니다에서도 저는 전체적으로 불편했던 증상이 없어지는 것을 느끼며 몸이 좋아지고 있다는 견해가 있었습니다.더위, 아팠던 눈, 피로감, 숨, 갈증, 뛰쳐나오지 않았던 목도 좀 들어간 것 같습니다.따라서 열 더욱 더 약을 거르지 않고 먹으면서 약간의 음혈검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약만 드시고 그러면 좋아지실 거예요. 모두~쵸소움만 나쁘지 않아는 병에 많이 놀라고 걱정도 되지만 긍정적인 교은헤우에서 병을 극복하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1단 반은 이기고 시작하는 것과 교은헤하 것이다 무엇보다 스트레스는 모든 병의 원인이므로 감정에서 모든 걱정과 걱정을 제거하는 버릇이 필요할 것이다.~ 우리 모드 열심히 합시다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이번달에 피검사를 해서 결과가 나쁘지 않으면 공유하겠습니다.감사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