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용준♥’ 베니, 남편과 꼭 붙어서 달달한 한 컷…무한 어린이정 과시하는 남편과 아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2:55

    안영준-베니 부부의 일상이 유출되었습니다.



    베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1장 실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함께 사진을 찍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 중 한 꽃 상이 눈길을 끈다.




    >


    베니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참 좋은 얘기네요 행복해보여요! 응원하는 부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상 밴드 출신의 가수 베니는 이 20하나 5년 배우인 앤 영준과 결혼식을 올리고 화제를 모았다.



    한편 동생인 배우 안 최고의 나이 차이는 9세로 알려졌다.



    1978년생 가수 베니의 나는 올해 41세에서 1987년생의 배우 안 최고의 나는 올해 32세이다.



    관련 기사:


    가수의 베니, 배우의 남편 안·영준과 딱 붙어 화려한 원 컷. 닮아 가는 남편과 아내 안 영준 ♥의 베니 부부 결혼 3주년 리마인드 웨딩 사진 공개.'선남 선녀 인증'베니 ♥ 안·배용준, 오랜만에 보는 두 다정한 모습..."빛 자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부부"안·영준 ♥ 베니, 고양이를 쓰다듬만으로 그라비아가 된 부부...' 앞서고 3년차 부부' 베니 ♥ 안 영준 끌어안고 벚꽃 구경하는 3년차 부부'9세의 차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가수의 베니,"남편 안 영준과 결혼, 더 빠르게 하면 좋았겠다 태국 '안영준♥베니 부부, 과거 웨딩사진 새삼 화제...'선남선녀' '붕어빵 부부'... 안영준♥베니, 해피 바이러스 뿜뿜 안영준, 아내 베니와 제주도에서도 행복하세요 행복가득 남편과 아내가수 베니, 남편 안영준 말 한마디에 상처 내가 먹고 이러면 감방 가겠다고 말해줘요[원본 기사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