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Z & 갤럭시Z 플립 : 2세대 폴더블폰 출시1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1:13

    #갤럭시 Z#겔 록시폴다불폰#갤럭시 폴드 2#갤럭시 플립#갤럭시 Z플립 ​


    >


    ​, 삼성이 1년 만에 선 보이는 새 폴더블 폰, 각종 추측이 난무 움니다이 2월 111공개 자카리아 쿠 정인 갤럭시 폴더블 2세대가 갤럭시 Z, 갤럭시 Z플립이라는 다소 낯선 이름으로 공개될 것 같아요. 물론 갤럭시 S20시리즈와 함께!


    >


    >


    과거 고동진 사장 체제에서 갤럭시 폴드의 주역인 노태문 사장으로 갤럭시 세대교체가 진행되면서 갤럭시 시리즈에도 과감한 급진적 변천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갤럭시Z로 알려진 이번 모델은 이중 힌지를 갖추고 있어 모두 두 번 꺾입니다.접고 있을 때는 앞뒤로 스마트폰 형태이지만 펼치면 기존 갤럭시 폴드 이상의 큰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태블릿으로 전환됩니다.


    >


    >


    >


    >


    아이플에서도 이미 비슷한 디자인의 폴더블폰 콘셉트 디자인이 유출됐었는데, 이대로 출시된다면 가장 유려한 이상적인 디자인의 폴더블 스마트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


    이미 기존에 출시됐던 모토로라의 레이저 폴더폰과 클램셸 타입의 폴더블폰도 유출됐는데, 폼팩터의 특성상 폴더블 내에서도 티어를 과인 나눠 클램셸 타입의 갤럭시Z 플립은 상대적인 저가 폴더블폰, 갤럭시Z는 하이엔드 폴더블폰으로 출시하지 않을까 신중하게 예측해 봅니다.​ 갤럭시 Z플립의 사양 예측-6.7인치 20:9, UTG를 사용하는데 주름이 있음-측면에 지문 인식 센서 후면 카메라는 하나 2MP+하나 2MP초광각, 하나 5W유선 충전, 무선 충전 및 역 무선 충전 지원 전면적으로 디스플레이는 0. 하나 인치, 충전 속도, 배터리 잔량의 확인이 가능, 또 카메라의 뷰 파인더처럼 사용하고 나의 후면 카메라로 스스로 셀카를 찍는 때에 사용 가능할 것이다.-source이 말을 '반으로 접혀서 있는 갤럭시 S한 0E 같다'라고 하는 거다-Ishan Agarwal가 얘기하는 것을 전면적으로 디스플레이는 타원형의 알약 크기와 비슷하다고 하는 것이다.


    ​​


    >


    >


    또 기존 갤럭시 폴드 모델의 개선 모델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모델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방수방진, 그리고 S펜 탑재가 유력하다.


    화웨이와 모토로라의 폴더블 폰의 발매일 지연으로 삼성은 사실상 유일하게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이리하여 온 2월에 공개되는 세로 프게포루다불폰에 그 시장에서 스토리 군에 초격차를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초보자 앱 등인데, 그래도 폴더블만큼은 삼성이 시장을 장악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키위, 출처:https://nl.letsgodigital.org/smartphones/samsung-galaxy-z-serie-2020/​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