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출용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진행하셨습니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01

    >


    배우 프로필 인쇄물은 오프라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인쇄 작업을 합니다.배우 오디션 접수와 프로필 투어 작업, 캐스팅을 위한 관계자 미팅 등 오프라인에서 배우에 대한 이력을 보여주는 것이 배우 프로필이다.배우 프로필 인쇄작업은 배우 프로필 ppt의 찢기나 작업후 인쇄작업을 합니다.배우 프로필 ppt는 배우의 한 상과 같아서 배우에 대한 정보를 함축적으로 소개해 주는 매우 중요한 작업물입니다.~이번 프로필작업은 배우가 직접 작업한 배우 프로필 ppt파 하나를 제공받아 프로필 인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총 2쪽의 프로필 작업을 한 요인 스에파하이 제공 받아 요청한 것처럼 인쇄 작업을 하고 줐 슴니다.


    >


    배우가 직접 작업한 프로필 1쪽은 프로필 사진 두장을 좌우에 배치한 후 가운데 공간에 프로필 사항 및 경력 사항의 텍스트를 넣고 레이아웃을 구성하였습니다.


    >


    두 번째 페이지는 포토 프로필 페이지로 구성을 했거든요.총 6장의 프로필 사진에서 페이지 구성을 했습니다.사진의 사이즈를 정확하게 맞추지 못해서 조금 아쉬운 작업이네요.


    >


    이렇게 직접 작업한 파 1에서 인쇄 작업을 하고 줬어요 작업한 원본의 크기가 규격 사이즈에 정확히 작업되지 못 했던 것으로 규격 사이즈에 정확히 인쇄 작업을 하고 주기 위해서 약간의 사이즈 편집 작업을 벌인 다음 인쇄 작업을 진행하고 드렸습니다.


    >


    프로필 인쇄작업을 완료한 후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opp포장을 한 후 택엽발송을 해드렸습니다.프로필 제출 시 필요한 토우묘은파 1번 같이 요청을 하고 주더라구요.투 명 보 1번 함께 첨부해서 보냈 슴니다.배우의 프로필, ppt의 인쇄 제작이 필요하시면, 부인이 도와드리겠습니다.프로필 ppt 디자인 작업부터 인쇄 작업까지~ 원하는 인쇄물을 만들 수 있게~ 가장 경제적인 비결로 고퀄리티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과인 머니의 방법으로 프로필 작업을 도와드립니다.배우 프로필 인쇄 제작 주문신청은 과인마네 홈페이지에서 주문신청 가능합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표식 가쿠, 채팅, 카카오 톡(플러스 직접 신문)문자 무바 1에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배우프로필인쇄제작 전문도우미~배우프로필, 아자신운서프로필, MC프로필, 방송인프로필, 강사프로필, 이력서, 포트폴리오, 학교과제 등 개인인쇄물부터 영업, 상업인쇄물까지~소량인쇄제작부터 대량인쇄제작까지~디자인작업부터 인쇄제작의 모든 부분을 저희가 지원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