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5:20

    방탄소년단은 정말 아름답다.데뷔 때부터 나오는 음악들이 다 들어왔고 무대를 보면서 아름답다는 의견은 했지만 좀 처지는 이상한 성격이라 갑자기 피땀눈물의 무대가 보고 싶어져서.


    >


    >


    ....잘생겼어.왜 이렇게 잘생기지?부드러워 보이지만 눈썹, 눈, 코, 입 모양까지 남자답다.근데 예쁘긴 한데 테스토스테론 뿜뿜이야. 신은 매우 정성스럽게 만든 조각 같다.


    >


    몰랐는데 작년에 세계 꽃미남 하나쯤 먹은 뷔님 오조오억번 인정.


    >


    저렇게 보이면 어떤 느낌인지 거울을 볼 때마다 행복 수치가 올라갈 것이다.무쌍한데 옆에 긴 눈은 정말 매력적이야.


    >


    >


    >


    >


    V+반다 본인=끝


    그리고 랩몬이 UN에서 연설한 것 스크립트와 영상, 이것도 사후약방문.Love yourself 이 메시지를 계속해서 앨범으로 푸쉬하고 있었다는 게 정말 머릿속에 섬광이 있는 것 같은 생각.


    >


    >


    와인을 사랑합니다.그 메세지가 마음에 스며들어 눈물이 날뻔했어.​ 아니 이거 정말 너무 1이 아니라 UN에서 저렇게 연설을 하다니 이것이 그대로 1이 없는 건 아니면 잉용오은 또 왜 이렇게 잘 하고..... 여유롭게 연설하기가 쉽지 않았던 공간에서 저리도 돌봐주라. 과인보다 어리지만 정말 존경스럽다.랩 몬, 굉장히 매력 있다. ​ BTS하그와잉카 전 세계 위 더 월드 만들어 낸 기적의 2018년이다.​​​​


    요즘 한 곡 반복 중인 뮤직


    >


    BTS - Pied Piper 피리 부는 사과인이라... 와인은 이것이 가사가 다른 쪽으로 해석해 좀 섹시한 음악인 줄 알았는데 팬송이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때는 그렇더라도 2절은 나는 곡해의 소지가 다분히 있어.가사중의 Guilty pleasure 는 다른 의미 였겠지...나는 썩었다.이정도면 하나 상생활 할 수 있어?웃겨 죽겠어. 정말 ᄏᄏᄏ


    그래서, MMA에서 이번 무대가 된 것은 지이·인·차 역대급인 것 같다.방송은 본 적이 없고, 유튜브에 동영상이 올라간 줄 알았다.자신은 빅스의 도원경도 방탄소년돌도 그렇고 가요에 한국적인 요소가 들어가는 게 당신들 최고다.


    전생의 궁정 악사이었던 자신 태평소 소리, 본인 키 소리 들으면 가슴 속에서 불꽃이 1오봉잉눙 고민!아무튼 인트로도 정말 좋고 리믹스도 제대로 된 것이 잘 되셨습니다.방탄은 무대할 때는 항상 부셔버릴 것 같고 그게 되게 섹시해요앞으로도 더욱 더 성공하시길. 항상 건강하시길.^0^도 ​ ​ ​ 뭐야, 엠넷에서 지난해 방탄 공연 재방하고 주어 보았지만, Mic Drop의 무대 헥죠은 정취


    야, 미쳤구나.진심 도입부를 배경 빨갛게 해서 더 멋있네.저 춤추면서 호흡할 수 있어...? 음악도 라이브 같은데 그게 되다니.... 아 춤은 정말 어려워저 춤추고 첫마디가 끝나기 전에 탈진각.음악, 내 스타일 방탄소년단은 무대에서 미쳐버릴 것 같아그런 모습이 매력적으로 느껴져.이 Steve Aoki 버전 너무 좋아. 듣는 동안 완전히 힙해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