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피언 카이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51

    안녕하세요. 꼬마입니다.요즘 바빠서 롤 관련 정보를 못 찾았는데요.▲어느새 새 챔피언이 올랐어요.바로 카이사!!


    >


    카이사 일러스트이다.약간 이블린의 감정도 들고, 탈론처럼 암살하는 것 같기도 하고... 양손에는 무기인가요? 우선 일러스트는 너무 멋집니다.


    1. 카이사 기술 기본 지속 효과:두번째 피부 기본 공격 시 플라스마 표식을 남기고 중첩으로 더 큰 추가 마법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어떤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아래 영상 보이나요? 키 쿠스 밑에 4개의 중첩이 실리고 있습니다. 베인의 w스킬 아시잖아요. 그것과 대등한 효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ㅋ


    >


    이케시아 폭우 미사하나 세례를 퍼부습니다!!! 같은 대상에 추가로 적중하면 피해량이 조금 감소한다고 합니다.이거는... Q 스킬이고 퀄리티가 거의... 기가 막힙니다궁이라고 해도 믿을 만해요.후후후.


    >


    W: 공허 추적 사카이 츠카사가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절한 적의 모습을 나타내, 마법 피해를 준다! 이 스킬도 플라즈마가 겹친다. 공허 추적자 스킬 사거리가 보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이거는... 너프 좀 먹을 것 같은 생각기본 공격으로 플라즈마 중첩을 쌓고, 점멸로 도망친 적에게 공허 추격을 가해 패시브 효과와 함께 타격을 입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E : 고속충전 카이서가 충전을 시작하면 잠시 이동속도는 증가하지만 공격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충전이 완료되면 카이사는 큰 총을 꺼내 몇 초간 공격속도가 높아질 것이다. 다만 추가 공격속도가 하나 정치가 이상할 경우 잠시 투명 상태가 된다. 중간에 투명 상태가 되어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것이 보이는 것입니까? 이때를 공격할 수 없는 상태를 내용하는 것 같습니다. 과도한 이름 도주기로 쓸 수 있네요!


    >


    사냥 본능 카이사 멀리서 플라즈마 표지판이 남은 적 챔피언 근처로 재빠르게 돌진합니다. 이때 카이사는 잠시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까 W스킬인 공허 추적자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너무 민첩하고 빠른 암살자형 캐릭터 1인가요? ㅋ


    >


    2. 개인적 소견 리그 오브 레전드를 좋아.한, 사용자이며 블로거인 제 개인적인 카이사 소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챔피언이 자신에게 오면 항상 사기 챔피언이라는 말이 제 자신입니다.제 생각에 카이사도 한업될 것 같아요! W스킬의 사거리가 좀 짧아지지않을까...이 캐릭터는 사용할 수 있는 비결이 매우 자신있어보입니다.톱이 자신의 미들라인에 서서 암살형 챔피언으로 성장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정글러를 사용하여 카직스처럼 공격하기 쉬운 챔피언으로도 사용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아래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보면 저는... 원딜로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패시브 효과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기본 공격이 짧은 것을 커버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ㅋ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