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미드 추천 : 블랙리스트 리뎀션 시즌1 The blacklist : Redemption)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2:38

    2017추천:적색 리뎀션시ー증 1 The blacklist:Redemption)


    >


    2013년에 혜성처럼 등장하고 균등한 유헹룰 얻고 있는 신용 불량(The Blacklist)의 스핀 오프.총 8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블랙 리스트"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스카 티(파ー무케・양송)과 여주인공보다 멋진 매력의 남편 톰(라이앙・이ー고ー루도)이 두 사람을.으로 합니다.역시 자기 멋진 두사람..


    >


    이야키웅브랏크, 리스트에서 이어지지만 초반의 속고 속이는 대가족 사는 관심 깊은 긴장감도 있었지만 2편부터는 에피소드 가운데 평범한 문제 해결 액션물이 되어 버렸다.테이쿤도 블랙리스트 리뎀션도 왜 개성을 잃을까.물론 그렇다고 지루해 하지는 않는다.적당히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오락이었다.


    >


    8개에 끝나서 생각보다 짧게 끝마쳤더니 또 취소가 되었다고 한다. 아마도 진행해서 끝난것 같아.마지막 에피소드가 다소 무리도 있어 파업 리이 종료하지 않고 시즌 2로 이어지나? 생각했는데 취소가 돼서 중단한 것 같아.또 개성을 더 주고 임 청자를 고정시킬 수 있는 도우쯔표은죠무 7.0(작품 7, 재미 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