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콘서트서 입증한 매력 부자·팬 사랑 '고맙읍니다' 리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7:39

    >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에서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할 것이다.26일 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그럼 송가잉이 펜스에 비디오 편지를 보냈다는 것이다.이날 송・가잉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겠다고 상암 MBC공개 홀에서 2번째 단독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열었다고 할 것이다.콘서트의 곡은 주현미의 다시 만난 양로, 2020년에도 다시 팬과 만 괜찮다가 됐다는 송카잉의 마소움을 담고 있다.송 카인은 2020년 또 다시 인사한 영화 인 온다고 인사한 뒤 제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 것이다.이 사랑을 어떻게 돌려줄까 생각해 봤는데 노래밖에 없었다며 팬들을 위한 마음으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을 것이다.송가인은 이날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고 말할 것이다.가인, 서울의 달 등 본인의 곡은 물론 선배들의 곡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고 할 것이다.송가인은 선두 기러기 아부지, 배호의 누군가가 울고 무대에서 심금을 울리며, 한영아의 어딘가 없는 소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고 말할 것이다.송가인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한다.콘서트 초반에는 긴장했지만 팬들의 응원으로 노래를 잘했어요라고 줄거리도. 김 신영이 20하나 9년을 빛낸 가수의 연구 결과 방탄 소년단에 이어송가의 이 2위를 차지했다고 하자 송 카인은 실감이 나지 않아요로 하는 것이다.넘치는 사랑에 놀라고 있다고 전했다고 할 것이다.또 송가인은 미스트로트 방송 이후 푸대접을 받게 돼 감정이 좋았다고 말했다.송 카인은 그 때는 기입 500개가 달리면 다 보고 잤다는 것이다.가끔 검색어에 오르면 캡처도 했어요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단독 콘서트 후 본인의 귀추가 조금 실감났다고 한다. 송가인은 분홍색 물결이 가득해 감정은 좋았다며 콘서트 당시의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렸다고 할 것이다.송가인은 팬들과 소통할 때도 가졌다고 말할 것이다.송가인은 팬들의 사연을 듣고 팬들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말할 것이다.송가인은 팬들 덕분에 힘을 냈다고 이야기했고 앞으로도 내가 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고 한다.Song Ga, the charming rich and fan love de monstrated at the concert, Thank you.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