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렉트론 영웅전 전자과학의 원리를 알려주는 코딩 메이킹 학습만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9:10

    전자과학의원리학습만화에서재미있게접할수있다면?바로그런학습만화가본인이왔죠.​


    >


    1렉토우롱 영웅전 1권 모험의 시작


    >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전자과학의 원리를 가르쳐주는 학습만화입니다.사실, 전자과학에는 본인이 없었기 때문에 아이가 즐겁게 볼 수 있는 본인? 이라고 조금 의심했습니다.근데 그건 내 착각이야


    >


    이렇게 푹 빠져서 보던 그대로 그 책


    >


    일렉트론 영웅전 1모험의 시작


    >


    이번 에그와학 동아 2월일자 표지에 자신 온 일렉토우롱 영웅전 매호 에그와학 동아 속에서 짧게 짧게 자신 왔었는데 이렇게 책에서 자신에게 와서이다 잼 반갑다는 아이들 항상 너무 조금 자신과 서아 쉬웠는데 책에서 자신 온 눈을 빛내며 봤습니다.


    >


    1렉토우롱 영웅전은 본격 어드벤처 과학 컴퓨팅 학습 만화이지만


    >


    이렇게 기본 전자회로 검토 키트가 포함되어 있고 책을 읽고 함께 검토 키드로 검토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책으로 읽고 직접 만들어 보고 전자과학의 원리를 익힐 수 있습니다.


    >


    각 초등학교의 교과와 제휴하고 있습니다만, 과학, 그리고 실과&정보 교과와 제휴하고 있습니다.초등 5~6학년 그리고 중등 하나~3학년 교과 연계되어 있어 즐거운 책에 저학년 때 읽어 주고 자기 안에 교과 수업에 접하면 더 이해가 잘 생겼거든요.


    >


    학습만화에서 관심을 갖고 읽고, 전자회로 연구 키트로 체험하며, 오감만족으로 기초 전자과학의 상식을 배웁니다.그 특징,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가 돼있더라고요.


    >


    첫 2개의 작은 에피소드에서 열린 스토리로 구성된 하나렉토우롱 영웅전


    >


    코딩 행성에 살고 있는 등장인물 소개부터 특별했지만


    >


    이렇게 많은 등장 인물에 위화감을 느낄 것 같습니다만, 아이들은 꽤 본인에게 잘 받아 들이고 있군요.


    >


    저항이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광저항기 콘덴서 등은 저도 잘 몰랐던 부속이라고 신기하게 생각했지만 유아들의 아버지는 잘 알고 있었습니다.


    >


    이렇게 건전지나 신LED 커넥터 등의 등장인물이 이 이야기의 주축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좀 더 집중해서 보고 이름을 기억하는 거죠.


    >


    주제의단원마다제시어가있고,아이들이집중해서보고요.


    >


    이런 강렬한 장면을 보고


    >


    이렇게 전기에 대해서도 배우고 전기의 흐름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


    다이오드본인의저항기에대한설명이본인의코딩에대해서도아이들이알수있듯이쉽고재미있게,너무 얕지않게설명하고있었습니다.


    >


    그리고 함께 구성된 전자 회로 점검 키트 그리에서 추가 점검 키트를 구입하면 그 후 권에 있는 점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점검 아이들과 함께 하고 보니 어려운 느끼고 있을지도 모른다 전자 과학의 원리 더욱 더 재미 있고 쉽게 받아들이는 1수 있습니다.


    >


    일렉트론 영웅 전일권 모험의 시작 그리고 곧 출시되는 2권 구조 신호 초등 4학년 한국 스텔라도 쵸도우은 일학년 한국 하니ー도당싱무 재미로 하면서 그 뒤 권도 기대된다 하네요.


    >


    http://bit.ly/2OpS4s6



    해당 도서만 재수강하고 직접 자녀와 함께 읽고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