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 실무과정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7:27

    >


    안녕하세요. 대구 소재 국비지원 무료교육의 장,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지원하는 '한국IT교육원'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7월 9일 개강이 확정된 5개월 과정'파이썬/디플러 닌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AS개발 실무 과정'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는 것이다.


    >


    얼핏 과정 이름만 들었을 때 어떤 이야기인지 전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당 1한국 IT교육원에서 조금씩 이해에게 도움을 줍니다. TV 광고나 인터넷 매체를 통해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이 이야기는 꽤 들어본 것 같다. ADAS가 바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움직이게 하는 기반인 시스템이다, ADAS(원래단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tance Systems즉, 운전 중에 1어 일수 있는 다양한 귀추 가운데 1부를 차량이 스스로 인식하고 귀 츄울 판단한 뒤 직접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기술을 이이 야기한다. 기본적으로 차량 제어 과정의 1종으로 운전자를 보완하고 주행을 돕는 기술이며, 궁극적으로는 자율 주행 기술을 완성하기 위한 개발이 되었습니다.


    >


    간단하게 스토리화하면, 자율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기반 시스템이 ADAS이다.포함되는 기술은 모두 sound와 같습니다. AEB(Autonomous Emergency Braking),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에서 충돌 위험. 상황에서 운전자가 제동장치를 밟지 않아도 감속이 나쁘게 정지하는 시스템을 스토리한다. ASCC(Advanced Smart Cruise Control), 앞 차와 간격을 유지하면서도 미리 지정해 놓은 속도로 달리게 하는 시스템을 줄인다. LKAS(Lane Keep Assit System) 즉 주행조향 보조시스템으로 자동차가 주행 중 차선을 이탈한 경우 주행 방향을 조절해 차선유지를 하는 시스템을 다룬다. ABSD(Active Blind Spot Detection) 후방충돌회피 지원시스템으로 사각지대에서 충돌위험이 있을 경우 이를 감지하여 안전한 방향으로 차선변경을 돕는 시스템을 다룬다. AVM(Around View Monitor) 차량 주변의 상황을 시간화해 표시하는 시스템을 스토리한다. 상기 이외에도 ADAS에는 많은 기초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렇다면 파이썬과 디플러 닌은 무엇 1인가요? 먼저 파이송(python)은 네덜란드의 개발자인 귀드 반 로섬이 만든 프로그래밍 언어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기 쉬워 세계적으로 다양한 업계에서 선호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딥러닝(Deep Learning)은 컴퓨터가 사람처럼 소견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여 마치 '또 하본인의 의식'으로 만드는 기술로 분류에 의한 예측을 기술의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


    그러면, "파이슨/딥러닝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AS 개발 실무 과정"에 대한 이해는 어느 정도일까요.


    >


    한국 IT교육원에서는 월-김 09:00-17:30까지 매 1 8테프 테러씩 5개월 과정으로 위의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슴니다. 특히 산업현장 내에서 훈련되고, 지면 내 자율주행 관련 산업체에 우수인력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 전공자와 관련 경력자를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 강사, 커리큘럼, 진로와 자격증 등은 한국IT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