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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음주운전 & 교통문제 재판 처벌 징역판결 구속 시, 항소심변호사선입니다 & 항소절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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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면허 운전, 음주운전, 그리고 sound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건, 뺑소니 등은 사회적으로 규탄받아야 할 문제.사회적 인식만 좋지 않을 뿐 아니라 그로 인한 교통질서 문란행위도 인사사건 결과 등은 중대한 사건이므로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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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장 대표적인 사례로 부산의 음주 운전 교통사이기 때문의 윤창호 씨(현역 군인, 휴가 중)사망 문제가 있겠지만 너무 당신 카웅사 그 때문에 1직 세상을 저버린 그의 억울함을 대신해서 그의 직접 신문이 국민 청원을 올리는 것을 시작으로 음주 운전자 등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결과적으로는 이런 화제의 확산과 국민적 분노, 비판에 대해서 법무부 행정부가 응답함으로써 처벌의 규제를 개정하고 실제로 시행하기에 이른 것이 현재 그이츄이이프니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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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의 위와 같이 지에쵸쯔(소리 주문제 처벌 강화 법) 제2(소리 주운 앞 등 도로 교통 법 강화)윤창호 법이 시행 중에 수사 기관이나 법원도 이를 기준으로 처벌을 엄정하게 적용한 형국입니다.매우 주의해야 할 점은 아래 무면허, 소리주 운전, 교통문제 관련 처벌방침의 예시처럼 여러 가지 불리한 형량을 각 사건마다 꼼꼼히 따져 소리주 운전의 구속기준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실제 상습 동종범죄 전력이 자신의 소리주 교통문제 처벌, 뺑소니 등에 대해 수사과정에서 죄질이 나쁘게 고려될 경우 경찰의 단계, 검찰 단계 등에서 구속영장 신청, 청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사건은 차제에 피의자가 수사 단계의 구속영장 발부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인 소리주 구속영장실질심사 감정에서 변호인의 도움을 받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할 경우에는 실제 구속으로 이어져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에서 재판까지 받는 사례가 적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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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 자녀만으로 처음 교통문제로 정식 기소돼 재판을 받았으나 음주운전 징역이라는 법정선고를 받고 교도소에 수감되는 불이익을 받은 상황이라면, 그리고 음주운전 및 교통문제 처벌 양형 등에 대해 지나치게 가중 판단돼 억울한 사실이 있으면 원심 결과에 불복해 양형 부당 등을 이유로 피고인 항소심 재판을 제기할 수 있는데요. 현재, 검사 출신의 전 대표 음주 변호사가 상후부터 공판 수속까지의 전 과정에 있어서, 교통 범죄에 관한 주요 재판소의 판결 경향을 보면, 아래와 같이 법정 구속으로 연결되는 케이스가 잇따르고 있다. 의뢰인과 함께 법정에 출석해 본 문제의 공판을 기다리면서도 가장 먼저 실형을 선고받는 피고인을 보게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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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항상 그랬듯이 중요하게 언급하는 부분은 바로 피고인이 1심의 소움쥬 징역 등의 판결에 불복 항소를 하는 경우로, 이 밖에 1)씨와 검사가 동시에 원심의 판결에 불복하고 양측 항고할 경우 2)검사만 항고하는 경우 등도 있지만 그 부분은 문장의 마지막 부분에 사례 가운데 쉽게 설명하기 때문에 참고하고 겟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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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관련 분야의 사건 진행 경험 많은 항소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할까?!​, 원심 판결에 대해서, 재판부에 의문점을 제기하고 본인이 가서 선고 결과를 모두 sound의 집이라는 것은 1반 인인 피고인 혼자만의 힘으로는 불가능한 사안이다. 그 이유는 1심 판결의 잘못된 부분, 억울한 부분을 11법적 증거를 바탕으로 확실하게 반박해 이에키우으로 법정을 설득해야 하고만 아니라 2심에서 원심 판결을 모두 sound의 집을 유리한 양형 자료의 제출 등의 적절한 노력도 필요해서요.그래서 항소심 절차 진행에 유리한 대응 비결을 잘 알고 있고 승소 경험도 많은 항소형사 변호사의 도움을 받을 것을 권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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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th_law 법률조력절차 요약&항소사유서 제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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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 위너에게도 하나심에서 징역선고를 받고 법정구속된 후 구치소, 교도소에 수감된 피고인 대신 그 가족분들이 사무실을 방문하여 김경환 검사 출신의 형사 전문 변호사에게 항소심 재판에 대해 상담을 받고 정식 의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따라서 실제 실형 선고 이후 원심 판결을 추후 교통문화재 재판 등에서 승소 사례가 과인이 될 경우에는 매우 어려우나 김경환 교통변호사가 다수의 경험이 있음을 참고해 신중히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 교통뭉지에, sound 주운 이전 판결 등 실제 2심 승소 사례를 보는 것*수원 지방 법원 지프유쥬은 무면허 재범 등 징역을 받은 의뢰인, 피고인 항고하면서 승소(실형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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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주지의 비결원 1심에서 뺑소니 혐의로 실형 판결->2심 진행되고, 집행 유예 전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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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북부 지노하우원 교통문 재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실형 면제 승소판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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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심 집행 유예->2심의 벌금형으로 감형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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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P!혹시 불공평한 가중처벌 등 양형부당을 이유로 항소를 소견하는데 혹시라도 1심 재판보다 무거운 소음주 처벌을 받을까!?​ 이 부분은 정말 그렇게 언급하는 것인데,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소음 주운 앞에서 구속과 징역의 선고가 안 되지만 오빠가 덱무 무거운 피고인의 입장에서 제소가 필요한 경우이지만 잘못했지만 2심에서 더 높은 형이 선고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피고인의 항소심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불이익 변경 금지 원칙"의 법적 규정으로 보다 높은 선고의 불이익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여 사건을 진행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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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점은 여러 차례 포스팅으로 설명한 바 있지만 검사가 공판 판결에 불복해 항소사유서를 제출하고 문제를 제기한다는 것은 한마디로 다소 무거운 처벌을 받을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라는 점을 이해해주셔야 할 것이다.(이 경우 피고인 불이익 변경 금지 원칙 적용현재 수도권, 대전, 울산, 부산 등 전국 여러 법정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 또한 철저한 대비 없이는 절대 기각이라는 유리한 승소 판결을 받을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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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검사 항고 기각 승소 사례를 보는 것(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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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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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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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관련 절차에 따라 정해진 기간 내에 사건을 진행해야 하는 규정이 있으니, 때때로 지체 없이 변호사에게 상담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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