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화재 마이헬스파트당신 보험 갑상선암 기회 잡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1:14

    안녕하세요~달려라 허니팀장님 근무하시는 분 :) 몇 달 전에 연락해주신 분들 중에 여러 치료를 받으신 이력으로 인해 웬만한 곳은 거절당하거나 원하시는 특약가입은 제외하고 진단비만 가입되거나 할증될 것을 자신하셔서 어느 곳으로 하면 좋을지 계속 감정하였습니다.​ 당시는 30세 이하에는 갑상선 암이 포함된 대충 대충 비슷암이 최대 5천까지 가능했기 때문에 유가 있다고 소견하 슴니다 ​


    ​ 그러나 12월 중 한도가 대폭 축소되면서 30세 이하 포함하고 2천 이상은 가능한 곳이 많이 없어졌어요 ​ 그 봉잉마 다행히도 한 회사만 머무냐고 심사의 조건이희망의 특약들을 가입할 수 있고 ​ 급히 준비를 했지만 ​ 대충 유사 엠 2천만 가져간 곳으로 후회하고 있습니다 ᅮ 그래서 계속 한도가 높아진 곳이 있는지 확인차 연락을 주셨지만 모든 회사가 올릴 생각은 없었고,


    >


    기회는 있을 때 잡아야 합니다라는 이야기가 이분에게는 더 와 닿았습니다.아직 갑상선암의 담보를 조사하고 있는 분들도 오늘의 스토리를 함께 봐 주셨으면 합니다.


    요즘에는열심히공부해온손님들이이부분을이미확인해주시는경우도있고요(웃음)


    우선 첫번째 우선 순위는 실손 의료비, 3대 진단비 수술비, 일당, 후유 장애의 순으로 보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실손 의료비는 모두 알고 있어 이 암에는 암, 뇌, 심장에 해당하는 진단비를 제대로 준비해야 한다.


    치료는 나쁘지 않고 수술은 나쁘지 않고 입원하기 전에 진단을 먼저 받기 때문에 치료비도 나쁘지 않고 다양한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국가에서는 지원할 수 없는 다양한 비급여 치료비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이 스토리는 두 번째 보장 범위와 연결됩니다.


    가장 넓은 폭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은 고액 소액, 유사 등으로 분류되지만, 표준 손해의 경우 유사 암을 제외한 나쁘지 않고 나머지는 모두 1개 반 암으로 보는 것으로 손해 죽음으로 준비하면 큰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표준 생명사는 가장 많이 발병하는 자궁, 유방, 전립선, 방광 등을 소액으로 분류하는 경우가 많아서 ​ 암 진단비 5천을 가입할 쇼쯔도라 도하와 0%안팎에 보증을 받게 될 때도 있으니까 ​ 이 점은 잘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따라서 뇌는 뇌출혈, 뇌졸중, 뇌혈관 등의 특약이 있습니다.뇌출혈은 관이 찢어졌을 때, 뇌졸중은 관이 막혔을 때, 뇌혈관에 막히기 전의 증상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요즘처럼 건강진단을 자주 받을 때는 초기에 발견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그래서 뇌혈관으로 준비해 두지 않으면 뇌에 대해 완벽한 보완을 할 수 없습니다.


    심장은 급성 심근경색, 허혈성으로 자신이 있습니다.다만 심장을 잡게 하는 통증이 자신에게 나타날 때는 협심증으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협심증은 급성 심근 경색에서는 전혀 보장이 되지 말고, 허혈성 1시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심장의 대비는 허혈성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세번째의 나에게 맞는 납기, 만기는 ​ 갱신형/비겡싱형 구분된다고 보면 좋겠는데요 ​액 용료은 데이 시거 저 특정 기간 동안 더 많은 혜택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 갱신형이 가장 올바른 선택 1수 있죠 ​


    >


    하지만 저는 어린 쪽 졸고, 졸고 준비를 할 때는 아무래도 비갱신형으로 하는 게 좋아요! 갱신형은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는 계속 납입해야 하고, 전체적인 금액을 계산하면 비갱신보다 많을 수밖에 없어요.꾸준히 비용이 오르기 때문에 어느 1개 정도 이상 와인이 되면 중도에 해지할 수도 있겠네요.( ́;ω;`)


    >


    >


    ​ 기본 계약은 장애 사망 1억 5천으로 ​ 대충 데동소이암 2천명이 초과 도에고 아니며 뇌 혈관, 허혈성 1천 이후 정확히 1억 5천이 들어가야 합니다 ​, 나쁘지 않아 이하로 조정을 하게 된다면 장애 사망은 1천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높은 한도를 희망의 베스트 텐 동일 만기로 1억 5천 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는 점은 꼭! 유의해 주십시오.​ 암 진단비는 4정 올츄데동소이암은 3천


    >


    뇌 혈관 2쵸은호효루송 2천


    >


    2대 주요 기관 질병 그와은효루 2천 2대 주요 기관 질병 비그와은효루 1천 5백 ​ ​


    >


    삼성화재 마이헬스퍼트의 당신의 보험은 암에 대해 감액기간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유사암은 면책기간도 없다는 의견보다 가입하여 나쁘지 않고 곧 악성신생물이 발견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 감면 기간 있기로 해놓았는지, 아니게 되었는지에 의해서 보상금의 액수가 2배의 차이가 나쁘지 않다 그래서 건강검진전에는 없는 곳에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


    현재 삼성화재가 갑상샘암 한도가 가장 높은 편이지만 업계 특성상 조건이 계속 변경돼 언제 다시 높아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요즘은 정말 이야기가 적어서 더 줄고 있는 편입니다.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가능한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사실상 기본계약이 높은 편이라 직업급수가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조합설계에서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도 있군요!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팀장님을 찾아보시고, 모바일에서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 PC로 보시면 적혀있는 곳을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꼼꼼하고 친절한 답변을 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