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배우 프로필PPT 인쇄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5:32

    >


    연기자프로필PPT인쇄작업은오프라인에서오디션접수자신의미팅장소또는프로필투어작업등오프라인에서사용하는데필요한인쇄물입니다.배우의 프로필 인쇄물은 언제 필요한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인쇄 전용용지로 고해상도 고퀄리티 프로필 인쇄 작업을 직접 따라 할 수 있습니다.이번 프로필 인쇄작업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소속된 배우 프로필 인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기획사에서 공급받은 배우 프로필 파하나에서 요청하신 대로 인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에서 제공한 배우 프로필 ppt 빠하나운세로형 프로필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프로필 1쪽은 메인 프로필 사진 1장을 사용 칠로페ー지 전체를 채우고 하단의 공간에 간단한 배우 프로필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


    두번째 페이지는 프로필 사진 3장을 사용 치 르로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왼쪽 아래의 공간에는 배우 경력 사항 텍스트를 입력했습니다.


    >


    이렇게 직접 작업하신 배우의 프로필 파 하나를 공급받아 요청하신 대로 인쇄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


    인쇄작업을 완료한 후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opp포장을 한 후 택배로 발송하였습니다.배우의 프로필 인쇄 작업이 필요하다면 나쁘지 않습니다.나쁘지 않네~ 따라만의 배우 프로필 인쇄 제작방법으로 원하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 작업부터 인쇄 작업까지~ 다양한 형태의 프로필 제작까지~~ 각종 후가공, 제본으로 개성적이고 퀄리티 높은 배우 프로필을 만들 수 있어요.배우 프로필 인쇄 제작 주문신청은 나쁘지 않고 마네인쇄 홈페이지에서 주문신청 가능합니다.


    >


    또 궁금한 것이 있으면 채팅,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메일, 모바일로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


    개인배우프로필작업부터기획사,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에이전시,영화사등배우프로필인쇄제작이나쁘지않고마네인쇄에서가장경제적인노하우로좋아하는프로필을만들수있도록나쁘지않게도와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