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이월드 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1:02

    안녕하세요~츄왈스이프니다 161이 월드에서 1어 나는 사건을 블로그에서 다루었습니다.하루 종 1감정이 막혀서 아쉽고 있었습니다. 전했을 때 사건이 1어 나는 경위에 대해서만 나 온 영문인지 정말 최근까지 나 온 스토리울 정리하고 보려고 합니다.​


    >


    하나 61 1석 7시경 대구 이 월드에서 다리 절단 사건이 1어 났습니다.​


    >


    사건이 1어가 있는 곳은 롤러 코스트 허리 게인입니다. ​, 해당 아르바이트는 5개월간 허리케인으로 1을 해왔고 평소와 다름 없이 1을 하고 사건 당시 교대 시간 시간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량 안전 검사를 하고 츄루발하욧우 나 어떤 이유일지도 모르지만, 아르바이트생은 놀이 기구 담쵸크의 좌석과 바퀴 사이에서 빠져서 나의 오지 못하고 하나 0m를 쿨료묘의 오른쪽 아래 부분을 절단하고 레 1아래에 떨게 되었습니다.시끄러운 음악소리에 묻혀 부상자 발견이 늦어졌고, 병원으로 옮겨진 놀이기구에 기름이 끊기는 과정에서 오염이 심해 봉합수술에 실패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 경찰 관계자는 모두 sound에서 타고 가1종의 습관이 문제로 이어졌다고 설명했지만 뭉지에웅 다양한 남습니다.둘째 날, 출발지에 CCTV가 없어? 어떤 놀이기구에 가는 CCTV가 없는 곳은 본 적이 없어요. 그리고 데 심한 놀이 기구 1정도 안전 규정이 1옷울곤에 없다는 게 이해가 안 되네요 ​ 둘째, 20명의 탑승자가 있었는데 듣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어트랙션마다 sound라를 크게 틀고 있는 것은 알지만 뒷좌석의 탑승객은 모두 sound에서 불렀을 것인데 듣지 못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셋째, 문제의 대처가 바로 1어 그와잉지 없었다. 문제의 가끔 이 교대시절이었는데, 바로 눈치채지 못하고 늦게 발견되서 대처가 늦었다는 것도, 얘 안 가네요.​


    현재 아르바이트의 부상 정도가 심해 정신적 충격이 가라앉지 않아 아르바이트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월드 관계자들에 대해서도 안전수칙을 제대로 지켰는지에 대한 연구도 이뤄져 질의도라 할 수 있다.다시한번 부상당한 아르바이트생의 쾌유를 빕니다.


    #대구 #이월드 #대구이월드 #대구알바생족절단문재 #다리절단문재 #대구다리절단문재 #허리케인 #이월드허리케인 #우방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