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활 자격증 강좌 ☞ 컴퓨터활용능력 하나급 실기 20하나8 개정 스프레드시트 하나반 엑셀 한번에 허가하기 강의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46

    안녕하세요! 컴퓨터 티처콤테입니다.^^


    오항상포스팅은 콤후와루 1급 실기 2018개정 스프레드 시트 하나반 엑셀 한번에 통과하는 강의 리뷰입니다.


    >


    한강에서는 액세스 데이타베이스 파 1을 엑셀로 읽어 오는 비법에 대해서 학습한다.


    >


    2~4회에서는 셀 서식 보호 작업 조건부 서식 규칙 지정하는 법, 자동 필터와 고급 필터 기능에 대해서 익힙니다.


    >


    5~15회 엑셀 배울 강의에서는 각종 함수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


    하나 6~하나 7베스트 콤후와루 자격증 취득 강좌에서는 기이 배운 함수를 이용하여 계산식 문재 해석을 진행합니다.


    >


    18번째 컴퓨터 활용 능력의 수업에서는 비 친구의 테이블 기본 작성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19강 콤후와루 1급 실기 인강에서는 그룹화 작업과 피 friend테이블 옵션 필드 표시 형식, 값 설정의 비결에 대해서 배웁니다.


    >


    20회 컴퓨터 활용 능력의 인강에서는 부분 집합 합과 목표 값들이 기능을 공부합니다.


    >


    21회에서는 데이터 통합의 비결과 만능의 메일을 이용한 데이터 통합의 조건식 사용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


    22번째 동영상 강좌에서는 시나리오 작성과 요약 보고서 작업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


    23강 콤후와루의 자격 교육 인강에서는 매크로 작업하는 법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


    컴퓨터 활용 능력 24~25차전에서는 차트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익힙니다.


    >


    26회 엑셀 교육 강의에서는 vba표은칵에서 폼 작업 실시 노하우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


    27회 컴퓨터 활용 능력 엑셀 과목 인강에서는 폼에 등록한 작업을 워크 시트에 입력하는 비결을 배웁니다.


    >


    28~33차전에서는 프로시저 작업과 콤보 박스의 목 록 뵤은곤시와ー크시ー토에 해당 행의 값을 조회해서 폼에서 가져오는 동작에 대해서 배우고, 예전에 배운 이 말을 토대로 컴퓨터 활용 능력 키츄룸은지에풀이을 진행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