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본인운서 메이크업샵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5:17

    정스토리 정스토리 추천하고 싶은 수업!! 마지막 수업은 살롱케이메이크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기이지 코칭도 해주시고, 어떻게 화장과 헤어를 하면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시험 보기 전에 이것들을 끝내야 시험 볼 때 제일 크고 예쁜 상태로 갈 수 있으니까 그 전에 맞춰볼 테테로우에 만원에 헤어도 두 개 정도! 메이크업도 제 얼굴에 맞게 할 수 있어요.가끔 정스토리가 필요했는데... 댁 잘됐네요! 제가 선택한 헤어는 평소에 해보고 싶었는데, 막상 시험 때 하니 무서워서 못하던 반묶음 sound와 높게 묶은 포니테일입니다!


    >


    우선은 반 매듭부터!그런데 정내용 마침 내가 원하는 스타 1이 되어 버려서 놀랐습니다.자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거든요.나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두ᅲᅲᅲ 그래서 사실 이 수업을 듣고... 그때부터 시험 볼 때마다 반말했어욯웃음


    >


    시도해 보지 않았다면 찾지 못했을거야.이렇게 찾게 돼서 너무 반가웠어요.


    >


    그 후 포니테일을 해봤는데요... 그 전에... 제가 뭐 하냐면요.


    눈썹염색....선생님들이 그전에도 탈것이 눈썹염색을 하면 더 좋을것 같다고 하셨는데, 이날 간김에 보동해 주셨어요 역시나, 과잉인 느낌이어서, 더 부드러운 인상으로 변신시켜 주셨어요.


    >


    두번째 머리는 바로 이 높게 묶은 포니테일 1이프니다니다!이거 구레 이토!!아나운서의 것은 좀 더 생각했습니다.포니테일 1을 해도 머리를 어떻게 내리거나 높이는 어떻게 하는지에 고로 단점이 극복하고 말고 가서 보였습니다.시즈 이야기 이상한 수업이었습니다!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는 것이 아니라 눈썹의 길이와 얼굴 윤곽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또 내 눈에는 어느 그림자의 색이나 짙은 것을 결정해야 하는지 등 모든 것을 가르치셔서 리포터 1을 하면 혼자 화장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정말 많이 도움이 될 때였습니다.향후 살롱케이메이크업과 스튜디오를 연계해서 프로필사진도 찍었고!! 지금은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나운서 프로필 패키지도 하실 거고, 홍대에도 분점하신다면서요?나만 알고 싶었던 샵이었는데. 요즘 유행이 꽤 많아서, 지역에 갈 수 없는데(?)ᄏᄏᄏ 조만간 새로 찍은 프로필 사진을 가지고 다시 올게요! CYU순~+그후에 받은 사진을 올릴게요.


    >


    보정은 받지 못하고... (내가 적당히) 이런 자연스러운 웨이브도 예뻤고,


    >


    시험 볼 때 저 하나 나쁘진 않은 C컬 헤어 스타일이에요.저 하나 많이 했던 머리입니다 예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