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後)석증 치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9:35

    "다소의 리석증 치료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인가".다소리즙 속에 콜레스테롤이 본인색소가 주성분인 다소리석은 자결의 형태로 형태가 생기고, 여기에 칼슘 등이 부착되어 점점 크고 단단한 형태가 됩니다. 다소이석은 다소이석의 크기, 본인 수가 항상 그랬듯이 본인이면서 염증을 일으키거나 폐쇄가 꽃이고 본인인 등의 합병증 위험이 높아지며 다소이석증 치료 후 다소이석으로 인한 소화장 어린이 본인의 아픈 증상이 재발할 확률도 높아져 수술 비결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수술은 복막염과 함께 다소 이석에 의한 후유증이 심각하며, 본인 타인에 한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담석증 치료 후에도 재발이 1개 일어난다.담석은 비만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거나 나쁘지 않으므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담즙 분비가 쉽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세균 감염으로 인해 담석이 발생하거나 간이 나쁘지 않고, 담낭의 다양한 질환으로 인해 담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발발한 담석은 담석증 치료 후에도 재발이 그리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지만 이는 담석이 만들어지기 쉬운 환경이 고쳐지지 않기 때문이다.담즙 내 특정 성분의 비율이 항상 나쁘지 않고 발발하는 담석은 담낭과 담낭 주변에서 혈액의 흐름이 좋지 않을 때 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담석증 치료를 위해서는 탁한 혈액의 질을 개선하고 관리해야 한다.


    >


    혈액은 체내의 다양한 물질의 이동을 도와 필요한 장소에 전달하거나 원활하게 배출되도록 하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담낭과 담낭의 주변에 흐르는 혈액의 질이 본인의 흐름이 본인에게 빠졌을 때는 담즙 성분이 쉽게 무너지고 콜레스테롤이 본인의 색소 성분 일부가 과포화되기 쉬운 상태가 되어 담석이 생겨 본인이 되는 것입니다.​


    한방에서는 혈액의 질을 관리하기 위해 자율 신경의 상태를 검사를 합니다. 자율 신경의 균형이 무자비한 토지의 혈액질과 흐름이 나빠지기 쉬운 상태가 되기 때문입니다. 자율 신경내에는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이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는데, 자율 신경의 밸런스가 없어져 버렸다는 것은, 교감 신경이나 부교감 신경의 활동이 충분히 조절되어 있지 않고, 한쪽으로 치우쳐 항진하거나 저하하고 있는 것에 의합니다.교감신경이 과도하게 항진하면 긴장이 높아지고, 혈관은 수축하여 혈액 속에 유효한 성분이 모여 혈액이 점점 끈적거리고 탁해져 버립니다. 혈액이 탁해지고 지담즙의 구성 비율에 영향을 주어 콜레스테롤과 색소의 성분 비율이 높고 지담석이 발생하기 쉬워집니다.부교감 신경이 과도하게 항진하면 긴장이 오히려 느슨해져 혈관이 느슨해져 혈액의 흐름이 느려집니다. 혈액의 흐름이 늦어지면 혈액 내 물질의 배출이 어려워져 혈액 속에 잉여물질이 남아 혈액이 탁해집니다. 이런 상태에서도 담즙의 구성 성분을 무쟈네로 만들어 담석이 발생하기 쉬워집니다.


    >


    한의학의 담석증 치료법=한의학에서는 자율신경의 균형을 바로 잡아 담석증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교감신경이 안정되면 긴장이 완화되어 혈액 속에 유효성분이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고, 부교감신경이 안정되면 혈액의 흐름이 원활해져 잉여물질이 남지 않아 혈액의 탁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담석증 치료법으로 혈액의 질이 맑으면 담즙 속의 구성성분 비율도 안정을 되찾아 담석의 크기가 항상 없어 다시는 재발하지 않는 환경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